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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박과 "도박"은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되지만 전자는 특정 수준의 기술(예: 포커)에 의존하는 반면 후자는 전적으로 우연의 게임(예: 룰렛 및 기타 온라인 카지노 게임)에 기반합니다.

  베팅에는 데이터와 연구를 바탕으로 실제 사건에 대한 전략적 예측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예로는 스포츠 경기, 리얼리티 쇼, 선거에 대한 베팅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도박은 가상 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온라인 도박의 한 유형입니다. 이 방법의 이점에는 블록체인 기술이 제공하는 추가 보안과 기존 온라인 카지노와 달리 플레이어가 자신의 계좌에서 즉시 돈을 인출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Sumsub는 기업이 해당 국가의 게임 법률을 이해하고 검증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미국과 캐나다의 게임 산업을 위한 KYC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사기에 맞서 싸우고, 올바른 확인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사용자의 자금 세탁을 검사하고, 높은 전환율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2009년에 FATF(Financial Action Task Force)는 카지노에 대한 AML 의무를 늘리기 위해 권고 사항을 개정했습니다. 결과적으로 FATF 회원국은 카지노, 북메이커 등에 대한 규제 환경을 강화했습니다.

  규정을 준수하려면 적절한 AML 프로그램이 필수적입니다. 그 목적은 의심스러운 고객과 거래가 금융 시스템에 진입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범죄자들은 ​​레이더를 피해 비행할 수 있는 정교한 방법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진정으로 효과적인 AML 프로그램은 새롭고 복잡한 사기 시도를 처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업은 재정적, 평판적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AML 준수 프로그램. 베팅 사업이 범죄의 원천이 되는 것을 방지하고 베팅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AML 준수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도 회사가 금융 범죄를 감지, 평가 및 보고하는 방법을 정의해야 합니다.

  고객 실사(CDD). 고객이 베팅을 하기 전에 고객 실사 점검을 거쳐야 합니다. 여기에는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고 범죄에 연루되었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강화된 실사(EDD). 자금세탁 위험이 높은 경우 기업은 강화된 실사(Enhanced Due Diligence)를 적용합니다. EDD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고객 자금의 출처를 조사하여 해당 자금이 불법 활동에서 나온 것이 아닌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독립적인 AML 감사. 이러한 감사를 통해 기업은 AML 전략의 단점과 실패를 감지하고 규제 감사에 앞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업은 높은 규제 벌금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도박 사업자는 카지노에서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ML/FT)을 방지하기 위한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는 위험성이 높은 특성으로 인해 특히 취약한 산업이며, 온라인 카지노는 막대한 벌금을 부과하는 심각한 실수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AML 준수 프로그램. 온라인 카지노는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자체 규정 준수 프로그램을 개발해야 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회사가 도박 자금 세탁 및 사기 계획과 같은 범죄 사건을 감지, 분석 및 보고하는 방법을 정의해야 합니다. 모든 경우에 적용되는 일률적인 규정 준수 체계는 없으므로 각 온라인 카지노는 비즈니스 성격에 맞는 규정을 개발해야 합니다.

  고객 실사(CDD)에는 고객에 대한 기본 정보(예: 이름, 주소, 생년월일 등)를 수집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소스를 통해 해당 정보를 확인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온라인 카지노는 또한 정치적으로 노출된 인물(PEP), 제재 및 금지된 개인, 미디어에 불리한 미디어가 포함된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사용자(또는 "도박꾼")를 확인해야 합니다.

  강화된 실사(EDD)는 고객이 자금 세탁 위험이 높은 경우에 필요한 보다 정교한 검사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카지노는 이 영역과 관련된 높은 ML 위험으로 인해 거의 항상 EDD를 구현해야 합니다. EDD에는 직불/신용 카드, 은행 명세서, 저축 계좌, 최근 급여 등을 포함한 자금 출처(SoF) 문서가 포함됩니다. 허용되는 SoF 문서 유형은 카지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직원 교육. 팀이 AML과 관련된 경고 신호를 완전히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자동화된 예방 도구를 사용해도 반드시 안전을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카지노는 연례 재교육 과정을 포함하여 규정 준수 담당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해야 합니다. 규정 준수 팀은 일반 요구 사항(예: SoF 검증)과 카지노별 위험 허용 범위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보고서. 법률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운영자는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에 대해 알려졌거나 의심되는 사례를 항상 보고해야 합니다. 또한 운영자는 이러한 활동을 보고하기 위한 최소한의 재정적 기준이 없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고객 모니터링. 모니터링은 도박 운영자가 필요한 경우 자금 출처를 포함하여 고객, 비즈니스 및 위험 프로필에 대한 전체 그림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기꾼이나 돈세탁자는 등록 단계에서 항상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고객을 알아야 합니다.

  독립적인 AML 감사. 독립 감사인은 AML 준수 프로그램을 감사하여 효율성을 측정하고 잠재적인 규제 벌금을 방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감사는 기업이 AML 오류를 감지하고 규제 감사 전에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기업은 높은 규제 벌금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고리대금 방지 조치. 영국에서는 허가받은 카지노가 구내에서 고객 간의 조직적 자금 대출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마찬가지로, 자금 대출 활동이 상업적이거나 ML 활동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경우 온라인 카지노는 그러한 사례를 도박 위원회에 보고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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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 도박위원회는 최근 고객 추천 및 확인을 더욱 엄격하게 만들었습니다. 성공적으로 검증되지 않으면 카지노는 사용자가 입금을 할 수 없으며 무료 게임, 무료 베팅 또는 보너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관할권에서 온라인 카지노는 현지 AML 규정의 일부로 고객 파악(KYC) 프로세스를 수행할 의무가 있습니다. 카지노에 대한 KYC 요구 사항은 관할권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도박은 현명하게 할 때만 재미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해집니다. 도박꾼과 도박꾼이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규제 당국은 온라인 카지노와 도박 상점이 책임감 있는 도박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는 비디오 게임에도 적용됩니다. 2019년 비디오 게임 회사들은 Counter-Strike 및 Call of Duty의 스킨 및 전리품 상자와 같은 제품을 사용한 아동 도박 혐의로 영국에서 기소 위협에 직면했습니다. 스킨은 게임 중에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이며, 전리품 상자는 플레이어가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신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게임 내 아이템은 게임 내 현금으로 교환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아이템은 영국 법률에 따라 도박으로 정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이트에서는 여전히 실제 돈으로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 이를 획득하려면 베팅과 유사한 우연의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영국 도박위원회는 적절한 법안이 도입되면 이를 규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도박법 2005에 따라 18세 미만의 사람이 허가받은 도박 시설에 입장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그러나 GambleAware와 브리스톨 대학교가 실시한 2019년 연구에 따르면 영국에 거주하는 17세 청소년 중 50%가 정기적으로 도박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성년자 도박 및 관련 규제 벌금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 카지노는 신규 플레이어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확인을 위해 공식 신분증을 제출하도록 해야 합니다.카지노 KYC 요구 사항.

  도박을 할 수 있는 법적 연령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대부분의 연령은 18세로 설정되어 있는 반면 그리스와 대부분의 미국 주에서는 21세입니다. 몰타에서는 현지인의 연령이 25세로 훨씬 높습니다. 포르투갈에는 복잡한 법률이 있으며 기관에 따라 연령 요건이 다릅니다.

  책임감 있는 도박의 중요한 측면은 유해한 행동이 플레이어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전에 이를 막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카지노는 경고 신호를 주의 깊게 살펴야 합니다. 이는 도박 중독을 감지하기 위해 세 가지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책임감 있는 도박의 중요한 측면은 유해한 행동이 플레이어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전에 이를 막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카지노는 경고 신호를 주의 깊게 살펴야 합니다. 이는 도박 중독을 감지하기 위해 세 가지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카지노는 플레이어를 추천할 때 해당 플레이어의 이름이 자체 제외 목록에 나타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카지노는 이들의 입장을 금지해야 합니다. 자체 금지 목록은 특정 카지노에 속할 수도 있고 영국의 GAMSTOP과 같은 더 광범위한 국가 자체 금지 계획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도박 중독의 징후를 감지하는 것은 고객의 생애주기 전반에 걸쳐 지속되는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중독성 행동은 플레이어가 손실을 쫓거나, 높은 판돈을 걸고 플레이하거나, 불규칙한 도박 패턴을 보이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행동이 감지되면 온라인 카지노는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를 서비스에서 제한하고 이상적으로는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AML 준수를 위해 카지노의 자금/부원을 조사할 때 카지노는 플레이어가 도박 문제와 관련된 행동 패턴을 보이는지 여부를 분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한 달에 €3,000($3.1,000)를 지출하고 €2,000($2.1,000)만 벌면 위험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활성 경고. 너무 오랫동안 플레이한 경우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너무 길다"고 간주되는 부분도 플레이어가 결정합니다. 스웨덴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이러한 경고를 의무화합니다.

  전국 자체 배제. 사용자는 해당 국가의 도박 사이트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하는 국가 자체 제외 목록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모든 온라인 카지노에 GAMSTOP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영구 자체 배제. 플레이어는 온라인 카지노에서 자신을 영구적이고 되돌릴 수 없게 차단하고 모든 연락을 중단하고 더 이상 마케팅 프로모션을 받지 않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국가가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다른 조치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덴마크에서는 모든 온라인 도박꾼이 도박 중독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온라인 테스트를 통과하도록 요구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문제성 도박꾼을 더욱 보호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규제 조치가 강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스웨덴은 5,000 SEK(493달러)의 주간 입금액 한도를 부과했으며 영국은 플레이어가 도박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소비하고 있다는 데이터에 대응하여 강화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는 어린이, 청소년 또는 스스로 배제된 플레이어와 같은 취약한 그룹을 표적으로 삼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도박은 스포츠 후원이나 청소년 문화와 관련된 다른 수단을 통해 정상화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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